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1일)
국민의힘 31%인 정당 지지율과 큰 차이가 없다.
그 사이 전 목사는 홍 시장을 이 자식이라 부르고 정치인은 종교인의 감시가 없으면 자기 통제가 불가능하다.유상범 대변인은 ‘국민의힘 당원 가입 운동에 대해 결국 내년 총선 공천에 관여하겠다는 시커먼 속내에 불과하다고 비판했다.
전 목사가 이끈 정당의 득표율은 2008년 총선 때의 2.그 결과는 2020년 총선의 역사적·궤멸적인 참패였다.패악한 정권을 향해 (비판을) 외치는 이사야 같은 선지자라고 전 목사를 치켜세웠던 김기현 대표의 연설도 그 즈음이었다.
그리고 당원 중심 후보 경선이 바로 그것이라고 했다.나의 통제를 받아야 된다며 기고만장한 모습을 보였다.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후 정치적 수렁에 빠졌던 보수 세력엔 국민 신뢰 회복을 위한 절치부심의 자세가 필요했지만 극단적 우향우의 후유증에 ‘코로나 대유행까지 맞물리며 중도층에 철저히 외면당했다.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17일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올 2월 기준 조회 수 15억.
할리우드 메이저 배급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착각할 수도 있겠다.‘스튜디오유니버설(Studiouniversal)이다.
서비스 종료 안내 문구는 한술 더 뜬다.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마음이 무겁습니다.